본문 바로가기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9화 [2016 수능 응원 영상]

by 둥PD 2018. 3. 3.
안녕하세요 둥PD입니다. 이번에 다룰 비하인드 스토리는 바로 2016년도에 수능 응원을 갔었던 영상을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쌍둥이엄마tv는 다양한 먹방 영상을 올리고 있던 중에 저희가 빵을 만들수가 있는 제과점용 오븐이 있어서 마침 그때가 수능때였기에 집근처에 있는 수능응원을 가보면 좋겠다라는 의견이 나왔어서 수능응원 가는데 빵만 주지 말고 마실 차도 같이 주면 좋겠다란 아이디어가 나와서 쌍둥이엄마가 직접 만든 생강차와 머핀을 준비했었습니다.
근처 학교에 수능을 치르러 정말 많은 수험생들이 모였었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2학년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많이 계셨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수험생들에게 그리고 수험생 부모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소한으로 머핀과  생강차를 나눠 줬고 진심으로 수능을 잘보기를 응원했었습니다. 수능이 있는 날은 유난히도 추운날로 알고들 계시는데 이날도 예외는 아니였었습니다. 정말 추웠었고 그래서 옷을 따뜻하게 입고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손이 얼정도로 추웠었습니다.
아마 이번 영상 이야기로 많은 분들이 궁금하신 부분이 있을것입니다. 바로 먹방 크리에이터가 왜? 수능 응원을 가셨던 거죠? 라고 말이죠 그 이유는 처음엔 말씀드렸다시피 쿡방에서 먹방으로 콘텐츠의 방향이 바뀌었었지만많은 댓글에서 쌍둥이엄마 영상보면 힐링됩니다. 위로가 됩니다. 쌍둥이엄마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유튜브 운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댓글들이 많았기에 저희는 10대들에게 영상으로써 힐링이 되는 채널이 되면 좋겠다라는 방향을 가지고 진행하다가 영상만으로 간접적으로 전달되는 힐링이 아닌 직접적으로 10대에게 힘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없을까라고 생각하던 중에 그때가 마침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었던 기간이여서 수능 응원을 가게 되었고 감사하게도 생강차와 머핀이 금방 떨어졌어서 더 많이 만들면 좋을껄 하는 아쉬움과 저희가 준비한 작은 응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하는 마음도 들었어서 기분이 참 좋았었던 시간이였습니다.
9화 비하인드 스토리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읽어주신 방문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