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11화[묵은지 버섯찌개 소리 먹방]

by 둥PD 2018. 3. 4.

11화 묵은지 버섯찌개 쌍둥이 엄마 썸네일 이랍니다 (영상 링크는 내용 중간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둥PD입니다. 11화 이야기는 묵은지 버섯찌개 소리 먹방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준비해봤습니다

묵은지 버섯찌개 소리먹방 매우 짧은 영상이니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셨나요? 매우 짧은 영상이여서 무슨 내용인지도 너무 빨리 영상이 나타났다가 없어지기에 설명을 다시 드리자면 말그대로 소리만 나오는 영상이였었는데 설명의 오류가 있던 부분이 바로 먹방이라고 했던 부분입니다. 먹방은 사실 없었습니다^^;; 그런데 소리만 이라고 하기엔 사실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먹방이란 말을 넣었었는데 먹방이란 단어를 사용하려면 먹는 모습이 있어야 말 그대로 먹는 방송 줄여서 먹방이란 말을 사용 할 수가 있는것인데 먹는 얘기도 없이 진행했던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고 짧게 소리만 나왔던 이유는 매번 콘텐츠를 고민하는데에 있어서 아이템이 쉽사리 나오지 않아서 그냥 소비적인 짧게 보면 좋을 아이템도 종종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쌍둥이엄마표 묵은지 버섯찌개 소리먹방 아이템을 만들었었고 소리만 넣은 콘텐츠는 하면 좋지 않구나란 반성도 하게 되는 시간이였었습니다.
물론 지금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쌍둥이엄마가 시작하고 초창기의 이야기들이여서 약 2년전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옛날의 했던 올드한 실수들도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11화 이야기 였었고 소통 댓글은 언제나 환영이니 귀찮으시더라도 댓글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12화에서 뵙겠습니다. 방문객 여러분 또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