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4화 [신전떡볶이 먹방]

by 둥PD 2018. 3. 2.

안녕하세요 둥PD입니다. 

오늘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바로 신전떡볶이 먹방 비하인드 스토리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먼저 영상을 보시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영상은 새롭게 시작한 쌍둥이 엄마의 신규 먹방 채널인 쌍둥이 엄마【Twin_mom】 

유튜브 채널입니다. 새롭게 시작한 먹방 채널로써 현재 구독자는 700여 명 정도이고

새로운 채널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원래 채널 쌍둥이 엄마 채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 말씀드리고 

난 뒤에 얘기 드릴 예정이지만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댓글은 대 환영이니 안 좋은 댓글이

아닌 이상 언제든지 댓글 문의는 환영입니다. 신전떡볶이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한마디로

얻어걸렸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무슨 뜻이냐 하면 유튜브도 티스토리처럼 매 콘텐츠를 어떻게 

찍어야 할지, 언제 찍어야할지 소재는 뭐로 해야 할지 하나의 콘텐츠를 만들고 나면 그다음 콘텐츠 

를 위해서 매우 많은 고민을 저희뿐만 아니라 모든 유튜버들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버들이

멋있게 보여도 한 편의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정말 많은 고생과 인내가 필요하고 그렇게 열심히 버티고 노력하신

크리에이터들이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 탑 크리에이터들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희도 매주 1편 영상을 업로드했는데 딱히 어떤 소재를 해야 할지 쉽게 결정 나지 않았던 주간이 있었는데

딱히 촬영할 소재가 결정나지 않아서 근처 가게 음식 사서 먹방을 가볍게 찍을 생각으로 근처 가게를 찾다 보니

마침 신전떡볶이가 집 근처에 있기에 신전떡볶이를 촬영하게 되었고 메뉴는 무슨 메뉴 좋아하는지

간단하게 네이버로 검색하고 구매해서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신전떡볶이 영상이 이때에도 편집이 많이 부족했던 시기였었는데 

업로드했을 때부터 조회수가 서서히 오르더니 어느 순간부터는 조회수가 급증하기 시작을 했었습니다. 

구독자 수도 얼마 없던 시기였는데도 지금 생각해보면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이다 보니까 조회수가 많이 나와서 

현재 50만 가까이 조회수가 누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 영상을 기획하고 만들 땐 시청자들이 신전떡볶이를 이렇게나 좋아하는지도 몰랐고 

그냥 업로드해야 할 아이템을 찾다가 급한 마음에 아무거나 찍자 하다가 찍게 된 영상인데 지금까지도 

쌍둥이 엄마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콘텐츠로 쌍둥이 엄마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해 준 고마운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제가 촬영하고 만들었지만 영상미가 많이 아쉬웠던 영상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그리고 제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인지 여하튼 저는 재미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시청자들이 좋아해 주셔서 

5화에 이어질 내용이지만 연관된 다른 먹방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찾아와 주신 방문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