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쌍둥이엄마 비하인드 스토리 8화 [굽네치킨 볼케이노 먹방]

by 둥PD 2018. 3. 3.

※8화 쌍둥이 엄마의 굽네치킨 볼케이노 이미지입니다. 영상 링크는 아래 하단에 있습니다

.

굽네 볼케이노 치킨 사진
굽네 볼케이노 치킨 사진

 

안녕하세요 둥PD입니다. 이번 영상은 굽네치킨에서 출시했던 볼케이노 먹방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준비해봤습니다.

볼케이노 치킨은 출시되자 마자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던 인기 메뉴 치킨 중 한 종류였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볼케이노 치킨 영상을 만들게 되었었는데 제일 걱정이었던 부분은 말 그대로 입에서 불나는 맛인 줄 알고

잔뜩 긴장을 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쌍둥이 엄마가 드시는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8화 쌍둥이 엄마의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 먹방 영상 링크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매장에 직접 가서 볼케이노 협탁자용 달력도 받고 집에 와서 촬영에 임했는데, 촬영을 시작하고 맛을 보니 기본양념 맛도 그렇게 맵지 않았어서 아~ 마그마 소스가 엄청 매운가 보다 했는데, 마그마 소스도 매콤한 정도의 맛이었었습니다. 쌍둥이 엄마와 둥PD가 먹었을 때의 맛을 표현하자면 말이죠. 그래도 다른 사람들 중엔 맵다고 하신 경우도 많이 있었어서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가 보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어 지는 그런 맛이었었는데 치밥으로 흰밥에다가 달걀을 부셔서 살을 찢어 넣어서 소스에 비벼 먹어보니 그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치밥이 무엇인지 잘 몰랐던 쌍둥이 엄마께서는 다음에 또 시켜 드시고 싶다고 말씀을 하실 정도로 치킨은 치킨 대로 맛있었고치 밥은 치밥대로 맛있었습니다. 같으면서도 각각 치킨과 치밥은 다른 맛이었었습니다. 그리고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던 것 같았고 살찌는 것에 대해서 조금 덜 걱정하게 되고 맛도 있고 일석 3조의 맛있었는 굽네치킨 볼케이노 먹방 비하인드 스토리였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찾아와 주신 방문객 여러분 감사드리고 귀찮으시겠지만 댓글 피드백은 언제든지 환영이니

댓글 많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비하인드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